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추천

삼척 오션뷰 가성비 펜션 다인펜션

by 취미생활 2021. 4. 20.

안녕하세요!
봄도 거의 끝나가는 4월 중순입니다.
그동안 너무 바쁜상황이어서 포스팅을 못했었는데
(핑계겠죠..)
다시 열심히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작년에 여행 갔었던 삼척에 다인펜션이란 곳을 포스팅합니다.






먼저 외경 사진입니다.
겉으로 봤을 땐 작아 보이실 테지만
바다 쪽으로 나가보면 지하도 있고 멋진 공간들이 많이 있는 펜션이었습니다.




저희는 아기가 있어서 물놀이해주려고 202호 스파방을 예약했어요!
(우리가 더 즐거웠던 건 안 비밀..)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오션뷰가 정말.. 말이 안됩니다..
바다 보면서 스파도 하고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공간도 좁지 않았어요!





위층으로 올라오시면 이렇게 바다를 볼 수 있는 침대가 있습니다.
저는 아침에 해 뜰 때 너무 이뻐서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은근슬쩍 딸랑구 자랑)




객실을 나와 지하로 가면 이렇게 수영장테라스로 나갈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지하에도 객실이 있는데 이날은 사람이 없었어요!
수영장은 모든 사람이 이용 가능했지만 이때는 수영장 자체를 운영 안 해서 이용은 못했어요.




위에 사진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바비큐 시설도 방에 따로 비치돼있어서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가족끼리 안전하고 재밌게 여행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 좋은 여행이었어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가족들과 혹은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 가기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가격도 부담 없으실 거에요!
오늘 하루도 열심히 행복해지시길..
다음에도 이쁘고 가성비 좋은 여행지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