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추천

강원도 여행 3탄 - 양양 서피비치

by 취미생활 2021. 6. 21.

안녕하세요 다시 헬요일이 돌아왔군요 ㅠ
주말이 참 빨리 지나가는건 바뀌지 않는 것 같아요..
(육아를 해서 더 그런걸까요...?ㅋㅋ)
오늘은 강원도 여행 3탄 양양 서피비치 입니다!




늘 중요한 주차공간은 여유로운 편이였어요.
사진은 입구 사진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게 들어가기 전부터 설레더라고요.




들어오자마자 왼쪽에는 다양한 마실 것들을 팔고 있었어요.
그 옆에는 좀 더 큰 매장이 있었는데 7시부터는 미성년자들도 출입이 안되더라고요.
뭔가 광란의 파티를 할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를 지나 안쪽으로 가보시면 서피 패스 존이 나오는데요.
해먹이나 빈백들이 있었어요.
이곳을 이용하려면 서피 패스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만 원씩 하는데 음료 포함 가격이라 그렇게 비싸다고 느끼지는 않았어요.
(맥주도 포함입니다 ㅎ)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돗자리 깔고 않았는데
저기서는 돗자리를 이용할 수가 없더라고요 ㅠ
좀 더 옆으로 가서 다시 깔고 놀기 시작했습니다.




딸랑구랑 바닷물에 발도 담그고
모래놀이도 하고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저희 딸은 물이 안 무섭나 봐요... 계속 가자고...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놀고 나오다가 발견한 푯말!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찍어 뒀습니다.
이쁜 뷰는 덤이요 ㅎ




위치는 이곳입니다!
사람도 생각보다 없었고 너무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
딸이 생각보다 잘 놀아줘서 더 좋았습니다.
강원도 여행 시리즈가 몇탄까지 나올 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도 재밌는 정보 가지고 올게요!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