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추천

강원도 여행 4탄 - 낙산비치호텔

by 취미생활 2021. 6. 23.

안녕하세요 취미생활입니다.
벌써 수요일이네요.
한 주의 반이 지났으니 금방 주말도 오겠지요?
오늘은 양양 여행 갔을 때 묵었던 숙소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너무 피곤한 상태로가서 이쁘게 찍은 사진이 없네요ㅠ
사진에 보이시는 입구로 들어가시면 저렇게 호텔이 나옵니다.
주차공간은 여유롭습니다.
저희는 디럭스룸 온돌방으로 들어갔어요.
(어린 아이 있는 집은 침대가 어렵습니다 ㅠ)





1층에 배정받아서 아쉬웠었는데 하늘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거 보니 자동 아빠 미소 ㅎ
저희는 디럭스라서 화장실에 큰 욕조가 있어서 아이랑 같이 목욕도 했어요.
(스탠다드방은 욕조가 없다고 하네요)




휴식을 취하고 4층에 하늘정원에서 일출, 일몰을 볼 수 있다고 해서 4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4층에는 저렇게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었고요.
하늘정원에서 바라보는 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이 숙소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 키즈룸!
아이 있는 부모님이시라면 정말 반가운 시설이죠.
이곳은 숙박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가 갔을 때는 무인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객실 카드로 출입을 하고 출입 명부 작성하는 방식이었어요.
이용 시간은 코로나로 인해서 자주 바뀌는거 같아서 한번 물어보시고 예약하시길.




위치는 이곳입니다!
사진은 많이 못 찍었지만 호텔 내부시설은 정말 많았어요.
사우나, 레스토랑, 카페, 편의점, 멀티룸, 아이스룸 등 다양한 시설이 있으니
다들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저흰 아이 케어하느라 편의점 밖에 못가봤네요..ㅠㅠ)
개인적으로 가격도 정말 괜찮았고 시설이나 주변여건 모두 만족했던 숙소였습니다.
양양 놀러 가시는 분들 한 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요!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