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추천

가족끼리 가기 좋은 인천 늘솔길공원

by 취미생활 2020. 6. 29.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주말 보내셨나 모르겠네요!

저는 주말에 집에만 있기 심심해서 갈 곳을 알아보던 중에

집 근처에 늘솔길공원이라는 곳을 다녀와봤습니다.

 

 

 

 

 

 

 

 

 

 

도착하시고 들어가시다 보면 이렇게 이쁜 호수가 나옵니다!
날씨가 한몫했지만 그냥 걷기만 해도 좋더라고요!

 

 

 

 

 

 

 

 

 

 

호수를 지나서 좀만 걷다 보면 양떼목장이 나오는데요!

큰 기대 없이 왔는데..

생각보다 많은 양들이 있었고, 직접 먹이도 줄 수 있더라고요.

아기를 데리고 온 저로서는 너무 좋은 환경이었어요

 

 

 

 

 

 

 

 

 

 

너무 좋아해서 아빠인 저로서는 뿌듯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많이 못 데리고 나가줘서 너무 미안한 요즘이거든요..)

저희 말고도 꽤 많은 가족들이 나와서 산책도 하고 양들 먹이도 주며

좋은 시간들을 보내고 있었어요.

 

 

 

 

 

 

 

 

 

 

 

직접 가보시면 정말 많은 양들을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대관령 굳이 안 가도 될 것 같습니다!

 

 

 

 

 

 

 

 

 

 

양떼목장 바로 옆에 보시면 올라갈 수 있는 산책로가 나오는데요.

여기도 정말 잘해놨더라고요!

계단이 없어서 유모차로도 올라갈 수 있습니다.

우리 같은 아기 있는 집들은 유모차가 갈 수 있느냐 없느냐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이쁜 편백나무 길들을 따라가다 보면 전망대나, 여러 쉼터들이 나오는데요.

어른들은 앉아서 얘기도 많이 하시고, 고스톱도 많이 치시고 하더라고요.

다들 오시면 좋을 공간들이 많았어요.

 

 

 

 

 

 

 

 

 

 

제가 정말 좋게 본 곳은 캠핑도 할 수 있고 아기들이 놀기도 좋은 공간들이 있었다는 건데요!

아래 사진들 보시면 나무그늘 아래에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해놨더라고요.

전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텐트 가지고 재방문 하려고요..

치맥 하며 아기와 놀아줄 생각하니 벌써 설레네요.

 

 

 

 

 

 

 

 

 

 

오늘은 인천 늘솔길공원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요!

전 정말 너무너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가보신다면 후회 안 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여러분도 시간 되실 때 꼭 한번 가보시길.

다음에도 좋은 여행지 있으면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