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용인 맛집 감치래 비빔국수

by 취미생활 2021. 6. 25.

안녕하세요 취미생활입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다들 한 주간 고생하셨습니다.

얼른 퇴근하고 주말을 보내야지요!

저는 저번 달에 다녀온 맛집을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친한 부부네 집에 놀러 가서 찐하게 한잔하고 다음날 해장하러 간 집이었는데요.
(아주 미친듯이 마셨어요..)

가게 이름은 감치래 비빔국수입니다.

 

 

 

 

 

 

가게 외관 사진입니다.

주차장은 굉장히 여유로웠어요!

뭔가 입구부터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집입니다 ㅋㅋ

 

 

 

 

 

 

입구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글인데요.

요즘 많이 문제가 되고 있는

김치 재탕은 하지 않는다라고 쓰여있었습니다.

위생 문제에 민감해진 요즘 정말 안심되는 글이었어요.

 

 

 

 

 

 

실내도 꽤 넓었어요.

저희 들어갔을 때가 오픈 시간이어서 사진으로는 빈 테이블이 꽤 보이는데요.

다 먹고 계산하러 가는데 그사이 테이블이 꽉 찼더라고요.

(진짜 맛집이구나 싶었어요..ㅋㅋ)

 

 

 

 

 

 

저희는 네 명이 가서 원조 비빔국수, 잔치국수, 가쓰오 냉소면, 냉 초계국수, 왕 돈가스

이렇게 시켰어요.

네 명이면 돈가스 하나는 같이 먹어야 되잖아요?

(저만 그런 거 아니잖아요..)

 

 

 

 

 

 

메뉴 설명도 잘 돼있어요!
원조 비빔국수대박 비빔국수 차이가 뭐지 했는데

설명이 돼있더라고요.

다음엔 대박 비빔국수 한번 먹어보려고요.

 

 

 

 

 

 

사진같이 1인당 1병의 500ml 생수병이 제공되고요.

목마르신 분은 정수기에서 더 드시면 됩니다.

저렇게 육수와 숭늉도 원하는 사람은 먹을 수 있었어요.

전 육수 3번은 리필해서 먹었네요..ㅎ

(육쌈냉면집에 있는 그 중독성 있는 육수 맛.. 아시죠?)

 

 

 

 

 

 

주문한 음식들 사진입니다.

시켜보니 진짜 엄청 많더라고요..ㅋㅋㅋ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반전은 돈가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안 시켰으면 후회했을 거예요.

두 분 이상 가시면 꼭 시켜 드세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근처 가실 일 있으신 분은 꼭 한번 가보시길.

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 주도 다들 좀만 더 힘내봐요 ㅠㅠ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