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시흥시 동물카페 히히냥냥

by 취미생활 2021. 6. 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그동안 일들이 너무 많아서..ㅠㅠ
이제서야 다시 글을 올리네요 ㅎ
앞으로는 좀 더 자주 꾸준히 포스팅 다시 시작해보려 합니다!
오늘은 저번에 가족끼리 갔었던
히히냥냥이란 동물카페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보시다시피 3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
2층에 보이는 육쌈냉면은 정말 많이 갔었는데
카페 있는 건 몰랐네요..ㅎ
(역시 보이는 것만 보이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오면 바로 카페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커서 너무 놀랐어요!
사람들도 꽤 많았고요.
카페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이렇게 다양한 보드게임도 원하시면 할 수 있었어요.
다들 많이들 가져가서 하시더라고요!




주의사항도 이용전에 체크!
키즈카페는 아니다 보니 아이를 데려가실 분들은
잘 지도해 주셔야 할 것 같아요.
저도 딸 데리고 가서 재밌게 피해 없이 잘 놀다 왔습니다.




사진같이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데요.
쥬니멀 공간에 들어가면 동물들을 직접 보고 만져도 보고 먹이도 줄 수 있어서
제 딸은 정말 좋아했습니다 ㅎ
고양이만 있는 곳인 줄 알았는데 정말 다양한 동물들이 있더라고요!




이렇게 먹이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구매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었어요.
너무 귀여운 동물들이 많았습니다 ㅎ




대충만 찍어봤는데 진짜 많죠?
아이들이나 어른들이나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자주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ㅎㅎ




직접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넓고 다양한 공간들이 있어서
할 거 없고 아이랑 놀아주고 싶을 때 같이 가면 좋을 것 같은 카페였어요.
(주말마다 뭐하고 놀아줄지 정말 고민 많거든요 ㅠㅠ..)




위치는 이곳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한번씩 꼭 가보시길!
앞으로 자주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