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김제 자연 속 테마카페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

by 취미생활 2020. 7. 21.

안녕하세요 다들 저번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와이프 친가 댁에 놀러 갔다가 아주 이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라고 하는 카페인데요!

 

 

 

 

 

 

 

 

주차공간은 많게는 10대 정도 주차 가능해 보였어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 카페가 있어서 아마 다들 놀라실 겁니다.

(전 주소를 잘못 치고 온 줄 알았어요..)

 

 

 

 

 

 

 

 

주차를 하시고 길을 따라가다 보면 표지판이 나옵니다.

주차장에서 거리는 대략 50m 정도??

엄청 가까워요! 가는 길도 이뻐서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가시다 보면 이렇게 이쁜 입구가 나옵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이 카페는 현재 주인분께서 살고 계시는 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이쁜 집이라니.... 새로운 로망이 생겼습니다.

 

 

 

 

 

 

 

 

입구를 지나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

강아지랑 닭도 키우시더라고요!

이것도 나름의 볼거리였어요.

 

 

 

 

 

 

 

 

입구를 지나 오른쪽을 보시면 하늘카페라는 표지판이 나와요.

옆에 계단을 올라가 보시면 이렇게 이쁜 공간이 나옵니다.

음료나 먹거리를 시켜서 가져오면 되는 것 같아요.

 

 

 

 

 

 

 

 

하늘카페 밑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공간들이 있었어요.

여기서 음료나 음식을 시키는 줄 알았는데

시키는 곳은 더 안쪽에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홈카페까지 가는 길은 멀었어요.

가는 길에 이쁜 화분들이나 소품들이 많이 보였고

저렇게 바베큐 파티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진짜 로망 그자체거든요..

 

 

 

 

 

 

 

 

안에서 카페 주인분이시자 집주인 아주머니께서 여러 음료들을 만들어주세요!
2층에도 올라갈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아기들이 놀 수 있는 공간, 책 읽는 공간 등 정말 다양한 공간들이 많았어요.
계속 말하지만.. 이런 집 꼭 살고 싶네요..

 

 

 

 

 

 

 

 

저희는 아기를 데려가서 사과주스아메리카노 1잔씩을 주문했어요.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있으면 아주머니께서

과자와 과일 칩, 견과류들을 이쁘게 담아서 저렇게 가져다주세요.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밤에는 다 같이 파티해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정말 뜬금없는 위치지만 가보시면 더 놀라실 겁니다.
여기의 카페가...? 하실 거예요.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이나 인스타 감성 사진 찍고 싶으신 분들
힐링 제대로 하고 싶으신 분들 진짜 강추입니다!

저는 김제 갈 때 마다 방문 예정입니다.

화요일이네요! 하루 하루가 아직은 느리게 갈 시기지만..

오늘 8월 17일이 임시공휴일 확정되었다는 기쁜 소식이 있으니

좀 만 더 힘내봐요!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