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춈미투어 2탄 - 쫄깃쫄깃 앙찌 맛집 홍만당 가로수길점

by 취미생활 2021. 4. 30.

안녕하세요!

드디어 금요일입니다ㅎㅎ

좀만 버티면 주말입니다!

오늘은 앞에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춈미투어 2탄입니다 ㅎ

바로 홍만당 포스팅 시작합니다!!

 

 

 

 

 

 

입구 모습니다!ㅎㅎ
저희가 이날 아침 일찍부터 다녀서 홍만당에 도착했을때는

오픈시간 전이었어요 ㅠ
(12시에 오픈하시더라구요..참고하세요..!)

근데 사장님께 사정을 말씀드리니 지금 만들수 있는거는 가능하다고 해주셨어요 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말 다양한 앙찌들이 있었어요!

딸기빠다, 딸기, 딸바 이렇게 3가지만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저희가 먹으려고 했던 거 3가지라 너무 다행이었습니다..ㅎ

 

 

 

 

 

 

밤범벅 찹쌀떡, 얇은피 단팥빵 등 앙찌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하지만 저흰 도넛을 포장해와서..ㅎ 위에 말씀드린 3가지 앙찌만 구매했습니다!

 

 

 

 

 

 

 

포장 너무 귀엽죠?ㅠㅠ

앙찌들이 표정을 짓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귀여웠습니다ㅋㅋ

(그렇다고 안 먹을순 없죠 ㅎ)

저의 원픽은 딸바 앙찌입니다!!

딸기, 바나나의 조합이 실패가 있을 수 없겠죠..

너무 맛있었습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쫄깃쫄깃한 디저트 생각나실때 꼭 한번 가보시길.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저는 조만간 춈미투어 갈 때 또 방문 예정입니다 ㅎㅎ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불금 보내시길..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