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춈미투어 1탄 - 춈미도넛으로 유명한 카페노티드 청담점

by 취미생활 2021. 4. 27.

안녕하세요!

어제 월요병은 잘 극복하셨을까요??

물론 전 역시나 실패했죠 ㅎ

언제쯤 극복할 수 있으려나..ㅠㅠ

오늘은 춈미도넛으로 유명한 카페노티드 청담점 포스팅입니다!

 

 

 

 

 

 

바로 이곳이 그 유명한 카페노티드 청담점 입니다 ㅎㅎ

와이프가 춈미님의 엄청난 팬이라서 앞으로 춈미님 관련 포스팅 2건 더 있을 예정입니다.

(이날 휴가까지 쓰고 춈미님 다니던 곳을 싹 훑고 왔거든요..ㅋㅋ)

 

 

 

 

 

 

처음엔 가격만 듣고 도넛이 뭐 이렇게 비싸지? 했었는데

가서 실물을 영접하니.. 그럴만하더라구요.

정말 먹기 아까울 정도로 이쁜 각양각색의 도넛들이 있었습니다.

 

 

 

 

 

 

도넛뿐 아니라 슈가베어라는 인형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진짜 너무 귀여웠습니다 ㅎㅎ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요소들이 다 있던 매장이었어요.

 

 

 

 

 

 

밖에서 사진을 못 찍었지만 주차공간이 협소하긴해요 ㅠㅠ

차량 2~3대 주차 가능한데 다행히 저 날은 제 차밖에 없어서 주차에 성공했습니다.

(압구정로데오 역에서 내리신 뒤 걸어오시는 게 나으실 것 같아요.)

 

 

 

 

 

 

카페노티드에 가면 빼먹을 수 없다는

스마일 스티커 입니다!

카페 입구 쪽에 무료로 가져가실 수 있어요.

저희도 슥 가져왔습니다.

(물론 저희 딸이 가장 좋아하더군요..ㅎ)

 

 

 

 

 

 

와이프 친구도 춈미님 팬이라 2박스 포장했어요 ㅎ
집에서 가까웠으면 좋겠네요 ㅠㅠ

베리머취도넛, 우유생크림도넛, 클래식바닐라도넛,

앙버터도넛, 딸기도넛, 얼그레이도넛

이렇게 구매했어요!

포장도 이쁘게 잘해주십니다!ㅎ

전 개인적으로 얼그레이, 클래식바닐라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달달한 거 생각날 때 한번 가서 잔뜩 사들고 오시길..ㅎ

저희는 조만간 또 가서 사오기로 했어요..

맛은 보장합니다 ㅠㅠ

이날 갔었던 다른 춈미코스는 다음 포스팅에 올리기로 할게요!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