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강원도 여행 1탄 - 맛있는 녀석들 출연 춘천 맛집 명가막국수

by 취미생활 2021. 6. 16.

안녕하세요!
저번 주에 가족끼리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얼마 만에 휴가를 쓰는 건지 ㅠ)
정말 맛있게 먹은 집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ㅎ
다른 장소들도 올릴 곳 있으면 올려볼게요.




오늘 포스팅은 명가 막국수라는 가게입니다!
주차는 넉넉하게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아이가 있다 보니깐 좌식 가능한 곳으로 앉았어요!
반대쪽은 테이블 의자로 돼있으니까 편한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딸내미가 가만히 있질 않아서 뽀로로찬스..ㅋㅋ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다양하게 먹고 싶어서 이렇게 시켰습니다 ㅎ
전병이랑 메밀부침도 먹고 싶었지만 패스..




수저들이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전 너무 좋았어요!
아무래도 요즘 이런 거 많이 민감할 수밖에 없잖아요..
(이놈의 코로나 언제 끝날까요..)




주문했던 음식 사진입니다.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완벽한 맛이었습니다 ㅠ
정말 후회 없으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덕분에 여행의 시작을 좋게 할 수 있었어요.




여기가 명가 막국수 위치입니다.
몰랐는데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었네요?ㅋㅋ
가격도 저렴했고 밥 먹고 소양강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오늘은 수요일! 다들 칼퇴 하시나요?
일주일의 반이 지나갔군요.
다들 좀만 더 힘내봐요!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