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시흥시 배곧 순대국 1등 맛집 선비촌 한방순대국

by 취미생활 2021. 6. 30.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입니다.

이번 주는 정신없이 일해서 시간이 진짜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어제 친구랑 오랜만에 저녁을 먹었는데요.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이 있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바로 선비촌 한방순대국입니다.

본점은 정왕동 세종프라자에 위치해 있는데요.

2019년 12월부터 배곧점을 오픈했더라고요.

본점을 워낙 많이 가고 포장도 많이 해먹었는데

배곧에 생겨서 이쪽으로 자주 오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오픈형 주방이라 위생도 걱정 없습니다.

요즘 김치며 깍두기며 재탕에 주방도 더러운 집들이 많은데

이 집은 올 때마다 참 안심입니다.

사장님이 젊으신데 한가하실 때 항상 청소를 하시더라고요.

주방도 항상 청결하고요!

(아이 있는 부모이다 보니 이런 게 중요하더라고요 ㅠ)

 

 

 

 

 

 

메뉴판 사진입니다.

이 집은 진짜 다 맛있어서 뭘 추천해야 할지..

저는 그래도 술 한잔하러 간 거여서 술국이랑 모듬순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제 최애 안주들입니다ㅎ)

 

 

 

 

 

 

주문한 술국이 먼저 나왔습니다.

좌측에 있는 머릿고기들은 항상 주시는 서비스입니다.

이게 이 집을 더 찾게 되는 이유인 것 같아요.

서비스가 알아서 팍팍...!

 

 

 

 

 

 

모듬순대 비주얼 난리 납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다들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ㅎ

제가 단골이 된 이유를 아실 겁니다.

소주 각 2병 마시고 왔네용.

 

 

 

 

 

 

위치는 이곳입니다.

써밋상가에 있어요.

주차도 써밋 상가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하시면 됩니다.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나갔습니다.

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도 맛집 들고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