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시흥시 맛집 광릉 불고기 월곶점

by 취미생활 2021. 7. 22.

안녕하세요 취미생활입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잘 못하고 있네요 ㅠㅠ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시흥시 월곶동에 위치한 광릉 불고기입니다!

 

 

 

 

 

 

간판이 굉장히 허름해보이죠?ㅋㅋ

뭔가 딱 봐도 맛집 포스가 느껴집니다.

방송사들이 다 다녀갔네요!

(먹기 전부터 기대감 뿜뿜입니다...!)

 

 

 

 

 

 

역시나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다행히 1번이었어요 ㅎㅎ

여기는 재밌는 게 대기표를 화투로 줍니다.

너무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ㅋㅋ

 

 

 

 

 

 

메뉴입니다.

저는 지인 소개로 간 거라 추천받은 음식을 먹었어요!

소 말고 무조건 돼지로 먹으라 더라고요.

바로 광릉 숯불고기 백반을 주문했습니다.

 

 

 

 

 

이 가게의 재밌는 점 하나는

소주는 2인 1병 제한입니다!ㅋㅋ

가게가 큰 편이 아니라서 테이블 회전 때문에 어쩔 수 없으시다네요.

(애주가인 저로서는 너무 안타까웠던..ㅠㅠ)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진짜 숯불 향이 대박이었어요..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밑반찬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된장찌개볶음김치..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ㅠ

 

 

 

 

 

 

위치는 이곳입니다!

주차공간은 가게 크기에 비해서는 넉넉했어요.

술 없이 식사만 하실 분들 강추 드립니다.

맛은 정말 보장해요 ㅠ

벌써 목요일이네요.

내일까지만 다들 힘내자고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