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와 놀기 좋은 키즈카페 배곧 헬로방방

by 취미생활 2021. 7. 16.

안녕하세요 취미생활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 ㅠㅠ

다들 이번 주는 보람차게 보내셨을까요?

오늘은 저번에 갔었던 헬로방방이라는 키즈카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랑 놀아주기엔 키즈카페만 한 곳이 없는 듯요 ㅠ)

 

 

 

 

 

 

입구 사진입니다.

신발장은 입구 좌측에 사물함에 넣으시면 돼요.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들이 많이 있진 않더라고요.

 

 

 

 

 

 

가격표입니다.

어른들은 시간 제한 없고 3천원 내면 기본음료를 줍니다.

저흰 아아를 먹었어요!

간식으로 이것 저것 시켰는데 늦은 시간에 가시면 없는 재료들도 많아서..

저흰 몇개 주문 못했어요 ㅠㅠ

 

 

 

 

 

 

카페 들어오자마자 정면에 문어(?)놀이기구가 있어요.

계속 돌아가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 ㅋㅋ

저도 딸랑구 잡아주면서 태워줬어요.

 

 

 

 

 

 

오른쪽 구석으로 가보시면 썰매 타는 공간도 있어요.

저는 아이가 아직 어려서 안 태워줬는데

다음에 갔을 땐 태워줘보려고요!

 

 

 

 

 

 

방방이도 너무 어린아이들은 위험할 수도 있어서 한쪽에 키즈 존을 해놓으셨더라고요.

그 옆에는 부모님들과 함께 장난감 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요.

 많이 어린아이들도 안전하게 놀 수 있었어요.

 

 

 

 

 

 

주문하신 음료나 음식은 여기서 드시면 됩니다.

카페 중간중간에 테이블들도 있고 룸도 따로 있어서 거기서 드셔도 돼요!

 

 

 

 

 

 

키즈 존 반대편에는 이렇게 룸들이 많이 있고

테이블들도 많이 있었어요.

위로 올라가면 여기저기 다니는 통로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

 

 

 

 

 

 

미니 기차도 있습니다.

매시 정각에 운행되고 빠르지는 않지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ㅋㅋ

운행시간은 상당히 짧습니다..

그게 좀 아쉬워요 ㅠ

 

 

 

 

 

 

이 두 곳은 어느 키즈 카페에 가든 있죠?ㅋㅋ

역시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는 공간이죠.

 

 

 

 

 

 

그 옆에는 좀 더 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방방이가 있어요.

위쪽에 보시면 통로가 있는데 그 통로로 여기저기 연결돼 있는 곳으로 갈 수도 있어요.

물론 어른들은 기어 다니셔야..

(힘내요 우리 ㅠㅠ..)

아이와 함께 게임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저흰 볼링 엄청 하고 왔네용ㅎㅎ

 

 

 

 

 

 

위치는 이곳입니다!

그냥 무난했던 키즈카페였어요.

근처에 식사하러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오늘 마무리 잘하시길...!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