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 배곧 너티차일드 키즈카페

by 취미생활 2021. 7. 14.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입니다.

이번 주 역시 시간이 굉장히 빨리 가네요.

오늘은 저번 주말에 갔었던 너티차일드라는 키즈카페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입구 사진입니다.

뭔가 다양한 공간들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

역시 실내는 매우 넓었습니다.

 

 

 

 

 

 

2시간 기준 가격입니다.

꿀팁 하나 드리자면 네이버에서 예약하시고 가시는 게 훨씬 싸요!

네이버 가격은 소인 14,000원 대인 5,000원입니다.

 

 

 

 

 

 

카페 들어가자마자 공으로 다이빙하는 딸랑구입니다 ㅋㅋ

정말 신나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공간 한 곳 한 곳 다 넓어서 좋은 것 같아요.

 

 

 

 

 

 

키즈카페라면 항상 있는 낚시하는 곳입니다 ㅋㅋ

저건 제가 해도 늘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잡아서 올려주면 아이가 아주 신나합니다 ㅋㅋ

 

 

 

 

 

 

재밌는 공간이 정말 많아요.

저희도 재밌어서 같이 놀았어요 ㅋㅋㅋ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넓죠??

 

 

 

 

 

 

저희 아이가 가장 좋아했던 시설은 방방이와 물총쏘는 곳이였어요.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ㅋㅋ

나중엔 저희가 더 재밌어했다는..

(같이 어린시절로 돌아갔습니다..ㅋㅋㅋ)

 

 

 

 

식당카페도 있어요.

가격은 다른 키즈카페 보단 괜찮았던 것 같아요.

여러개 시켜서 먹었습니다!

 

 

 

 

 

 

필요하실 때 바로 가져다 쓰실 수 있는 물품들도 한쪽에 잘 정리돼있어요.

깔끔하게 돼있어서 더 안심이 됐어요.

 

 

 

 

 

 

사물함도 한쪽에 있었고요.

제가 가장 좋았던 건 바로 이 안마의자였습니다...!

피로가 풀리더라고요 ㅋㅋ

한번 앉으면 일어서기 싫어지는..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여기는 지나실 때 조심하세요 ㅋㅋ

저희는 딸내미가 뽑아줄 때까지 갈 생각을 안 해서 결국 한 개 뽑아줬습니다 ㅋㅋ

 

 

 

 

 

 

저희가 타보진 않았는데 슬라이드 존도 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타더라고요.

진짜 놀거리가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코로나 좀 잠잠해지면 자주 갈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네요 ㅠ

다들 안전하게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 들고 올게요!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