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와 노래추천

선우정아

by 취미생활 2020. 6. 25.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의 반이 끝나가고 있네요. 다들 계획했었던 삶을 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전 그렇지 못하거든요...ㅎ)

취미생활 이라는 블로그의 첫 글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 중 한 분인
선우정아
님의 소개로 시작합니다.

 

 

 

 

 

 

 

지금은 너무 많이 유명해지신 분이시죠!
바로 이 분이 선우정아 라는 싱어송 라이터 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인데요.

정말 재즈음악을 이렇게 잘 표현할 수 있는분은 몇 안계실꺼라고 확신 합니다!

 

 

 

 

 

 

 

이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앨범인 2집 인데요!

특히 당신을 파괴하는 순간,  Workaholic, 비온다 이 3곡은 정말 강추!!

 

 

 

 

 

 

 

이렇게 총 9곡의 노래가 2집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데요!

전 9곡 모두 다 좋더라구요...

(정말 꼭꼭 들어보세요!!) 

 

 

 

 

 

 

 

 

 

이 사진 보시곤 놀라셨을꺼예요!

그렇습니다. 선우정아 님은 단순한 가수가 아닌 싱!어!송!라!이!터!

2ne1 팬분들 이라면 누구나 알고 좋아하시는

1집 수록곡 아파 라는 노래를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선우정아님이 하셨다는거!

정말 반하지 않을수 없는 분이죠.

 

 

 

 

 

https://www.youtube.com/watch?v=uztXejurwnI 

 

 

 

 

마지막으로.. 링크 하나 걸어 놉니다!

정말 이 동영상은 선우정아님의 무대에서의 노래 표현력 을 가장 잘 볼수 있는 무대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2번 보세요! 3번 보세요! 계속 보세요!

후회 없으시리란 보장합니다.

 

 

 

 

참 정신없는 첫 글이네요!

앞으로 재밌고 유익한 정보들 많이 많이 올릴 예정이니
많이 많이 찾아와 주세요.
지금까지 취미생활이었습니다!

 

'가수와 노래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준일 of 메이트  (8) 2021.04.19

댓글